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며칠 간의 달콤한 휴식후에 오늘부터 혹은 월요일 부터 힘찬 한해를 시작하시는 관장님, 사범님들 많으실텐데요, 저희도 올해를 준비하며 지난번 예고해 드린대로, 간단한 몸풀기 게임 / 시합을 합니다.
개인적으로 미국내 타지역에 시합이나 세미나등을 다녀보면 그 지역 상황도 잘 모르고 맛집도 잘 모르고 해서 출출할때 얼큰한게 먹고 싶을때 구글로 검색해서 갔는데, 예상 밖이었던 경우가 많았습니다. 행여 지인이라도 만나면 그동네 제일 맛집으로 데려가고 메뉴에도 없는 사장님만의 특별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경우도 있지요.
그래서 저희가 새해 시합, 세미나, 혹은 여행 다니시는 분들을 위해서 커뮤니티 차원에서 전국태권도인 맛집 배틀을 한번 해보기로 하였습니다. 부담없고요, 자주 가시는집과 그집 메뉴를 추천해 주시면, 예선전을 거쳐 페이스 북 및 홈페이지를 통해 결승전을 실시할 예정입니다.
각 지역 우승 식당을 추천과 추천댓글을 달아 주신 분들중에 한분씩 선택해서 $20불 상당의 스타벅스 카드를 새해 경품으로 지급합니다. (총 네 장의 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)
이 이벤트를 통해 올해 시합, 세미나등 여행하시는 분들이 여행지에서 태권도 인들의 도움으로 따뜻하고 맛있는 한끼의 식사를 하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.
아래는 참가 요건입니다.
1. 커뮤니티 지역
[동부, 중부, 서부, 인터네셔널 중 택일 후 대도시 이름, 예를 들어 “달라스 지역”]
업종 (한식, 중식, 일식 등을 포함한 모든 업종 가능)
2. 상호:
3. 주소:
4. 주력 메뉴 ( 1개 이상 쓰셔도 됩니다)
본인 피셜 등급- 1 등급: 최애 지인을 모시거나 한달에 2회 이상 가족 혹은 지인들과 가는곳, 2
등급: 아무때나 가도 맛있는집, 3등급: 한달 2회 이상 땡기는 메뉴가 있는곳
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댓글이나 페이스북 댓글로 남겨 주세요.
예선전 기간은 지금부터 1월 31일까지이며, 추후 준결승,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
(예선전이 박빙일 경우 16강전 부터 시작 할 수 있고, 참여에 따라 연기 혹은 축소 될 수 있어요)